如果你---在江原道,在江陵,在正东津

• 出发时间/2016-10-02

10월 31일까지 한국의 400여개 전통시장에서 전통시장 쇼핑관광축제(KOREA SALE FESTA) 가 열립니다. 할인, 경품이벤트,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전통시장으로 놀러오세요~(到10月31日在韩国400多个传统市场同时举办‘购物观光庆典 KOREA SALE FESTA’。活动期间有打折,抽奖、演唱会等活动,欢迎大家来参加~)

正东津简介

这次出行的目的地是江陵的正东津,因为位于首尔光华门的正东边所以取名为正东津。80年代一部《沙漏》电视剧使得正东津这个地方出了名。也是太阳最先升起的地方,很多人都会选择来正东津看第一眼的日出,不仅如此,正东津火车站也是离大海最近的火车站。
이번의 목적지는 강릉시 정동진이다. 서울 광화문 정동 방향에 위치해서 정동진으로 이름을 붙였다. 80년대 드라마<모래시계>으로 유명해졌다. 여기는 먼저 해가 뜨는 곳이다.  많은 사람들은  정동진에서 일출을 본다.

出行前 출발 전에

有一趟无穷花号的火车是晚上11点25发车,到正东津是4点半,所以正好可以赶上看到日出,这也是最方便的行程。因为去的那几天也赶上韩国开天节公休,车票已经木有了,所以改在2号晚上出发。在网上订了票就是酒店的事情了,找了很多网站都很贵,要不就是房源紧张,不过还是被我找到最满意的住处,就是很多照片里出现的大轮船。
대부분 일출을 보는 사람들은 다 밤에 11:25 무궁화호를 선택한다. 기차 도착하는 시간 4시반쯤,그래서 제일 편한 방법이다. 인터넷에서 표를 예매했고 썬 크루즈 호텔을 예약했다(아고다에서 ). 썬 크루즈는 여러 사진에서 나오는 것이다.

除了现场买票还可以在网上订票就是了letskorail上订,不过得有韩国的银行卡才可以
현장에서 표를 예매한 뿐만 아니라 코레일로도 살 수 있다.

酒店也在agoda上预约好了。
썬 크루즈 호텔도 예약했습니다.

到达正东津도착했다

4시 238분 정동진에서 도착했습니다.
4点28分准时到达了正东津站~

今天的日出时间是6点22分
오늘 해 뜨는 시간이 6시 22분이다.

밑에 시간표가 바다열차 시간표를 이다.
下面是坐观看大海火车的时间表。大家可以根据时间安排

虽然准备的不少,不过吹着海风还是很冷,看着旁边还有光腿的韩国小女孩儿着实佩服
준비를 많이 했는데 바닷바람이 추웠다. 그런데 옆에 맨다리 한국 여성들을 봐서 진짜 대단하다.

새벽에 비가 와서 구름이 많이 있어서 일츨을 못 봐요.
大概是因为凌晨的时候都在下雨,这会儿云层太多了,没有办法看到日出

朝着大船的方向走去,寂静的海边也是一种美
크루즈 방향에 간다. 조요한 바닷도 아름답다~~

江陵中央市场강릉중앙시장

虽然中央市场在海边,但是却是个综合市场,好多美食这里都有,而且价格很划算~韩国综艺节目2天一夜也在这里拍摄过的
중앙시장이 바닷 옆에 있지만 종합시장이고 맛있는 것이 너무 많고 가격도 괜찮다. 한국 예능 프로그램 1밤2일도 여기에서  촬영했다.

从正东津可以坐公交车109号在남대천'강릉교下车,就能到江陵的中央市场
109버스타면 강릉 중앙시장에 도착할 수있다.

中央市场还是很大的,而且非常非常干净
중앙시장이 너무 크고 너무 너무 깨끗한다.

这家和旁边粉色牌子的辣炸鸡块真的排了好长的队, 因为有试吃 所以就不必再买了
이 집이랑 옆 닭강정집에서 사는 사람들이 진짜 많다. 시식이 있어서 안 사도 됩니다~~

这些煎饼看上去也好好吃的样子呢
부침기와 전병을 진짜 맛있게 보일 수 있다

貌似牛头骨汤饭是这里的特色,这里有很多这种店,很醇厚的汤,而且给的肉好多啊
소머리국밥이 여기의 특색요리이다, 많은 국밥집이 있습니다. 국물이 깔끔하고 진하다. 그리고 고기도 많이 주었다.

这个是我最好奇的食物了,糖饼配上冰淇淋,别说,还很好吃的呢~而且一盒才要1500韩币
이것은 제가 제일 궁금한 음식이다. 아이스크리과 호떡을 같이 먹다. 맛이 괜찮네요~그리고 1개 1500짜리다.

这家的糖饼也超级好吃的~还有好吃的辣鱼糕,而且发现这里大概很少有外国人来,所以大家都好热心,有一位顾客听我们是外国人,还专门给我拿了酱料,很亲切的告诉我们要这么吃
이 집의 호떡도 맛있어요 ~그리고 맛있는 매운 어뗑이 있다. 혹시 여기서 방문하는 외국인이 많지 않아서 사람들이 외국인한테 너무 친절한다.  한 손님이 우리가 외국인이다고 들어서 소스를 주고 소스를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친적하게 말했다.

중앙시장 옆에 쇼핑 곳이 있어요~
在中央市场附近就有逛街的地方~如果去海边需要什么在这边买也是可以的

在市场附近还有一个学习禅宗的地方
시장 근처에 선종을 공부하는 곳이 있다.

回到正东津정동진 돌아간다

回去正东津也是一样坐109巴士就可以了,只不过这里的巴士不是最是都有大概两个小时
정동진으로 돌아가고 싶으면 109버스를 타면 돼요~근데 시간표를 잘 확인 해야 한다. 버스가 2시간 마다 와다.

第二天早上的天气还是不错的,终于看到了美丽的日出
다음날 아침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다디어 아름다운 일출을 봤다.

很快到了离开的时间~像这样的到海边小镇多走走,心情也不一样了
떠난 시간이 빨리 왔다. 조용한 바닷에 많이 오면 좋겠다. 기분도 달라질 수 있다~~~

我也准备出发了,希望能顺利~

2016-10-10 13:54

挺不错,也想去看看。